QUICK
MENU

Student Interview

수강생들이 전하는 생생한 교육후기 입니다.

Student Interview
제과제빵학과 여지윤 수강생 인터뷰

등록일2024.03.20

조회수11309

Student Interview

kCookArtacademy

여지윤 수강생

제과제빵학과

만약 요리가 하고 싶은데 내가 늦은 것 같고 망설여지는 사람들한테 늦은 게 아니고 망설이지 말라고 말해주고 싶어요. 의지와 하고자 하는 노력만 있다면 해낼 수 있다고 말해주고 싶습니다. "

자존감이 많이 떨어졌던 시기에 코요아 덕분에 많이 자신감을 가지고 활기차게 살게 되었어요!

01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에서 수업을 들으면서 어떤점이 가장마음에 들었나요?

강사님들이 제 속도에 맞춰서 친절히 가르쳐주셔서 기초부터 천천히 꼼꼼히 배울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시설이나 재료들이 깨끗해서 수업하는 내내 안심하고 수업을 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넘 맛있는 것들을 만들고 배워서 행복했어요 ㅎㅎ

02
타 학원과 대비되는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만의 장점이라면 무엇인가요?

제 개인멘토님인 혜연쌤이 제 진로에 대해 같이 고민해주시고 늘 연락을 하면서 제가 하는 것을 공유하는 것이 넘 좋았고 전화나 만나서도 제 고민을 너무 친절히 들어주시고 해결책도 제시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자존감이 많이 떨어졌던 시기에 코요아 덕분에 많이 자신감을 가지고 활기차게 살게 되었어요!

03
수강전 어떤 부분이 가장 고민이 되었나요?

진로를 바꾸고 싶었는데  제가 잘할 수 있을까 늦은 건 아닌가 하는 생각에 고민됐습니다.

04
수강을 망설이는 예비 수강생분들에게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저는 고3까지 마냥 요리가 하고 싶다는 생각만 했지 그 생각을 늘 마음속에만 품고 살았는데 우연히 코요아를 발견했고 무심코 상담신청을 했어요. 그때 상담을 하면서 진짜 너무 하고싶다는 확신이 들었고 급히 진로를 바꾸게 되었습니다. 늦게 시작한 거라 요리로 좋은 대학은 생각치도 않았고 그냥 이제부터 열심히 하자는 생각으로 배웠어요. 멘토쌤과 이런저런 상담을 하면서 대학 관련으로도  정말 많은 정보를 알게 됐어요. 늦게 시작한 거라 우송대를 너무 가고 싶었지만 준비해둔 게 없어서 그냥 하나만 넣어보자는 말에 넣었고 결국 우송대에 붙어 지금 행복한 대학 생활을 보내고 있어요. 코요아가 제 인생의 정말 큰 터닝포인트를 만들어준 것 같아요.
전 잠깐이었지만 반년동안 코요아에서 배운 것들 덕분에 대학에서 많은 도움을 받고 있어요 ㅎㅎ
만약 요리가 하고 싶은데 내가 늦은 것 같고 망설여지는 사람들한테 늦은 게 아니고 망설이지 말라고 말해주고 싶어요. 의지와 하고자 하는 노력만 있다면 해낼 수 있다고 말해주고 싶습니다. 
05
코리아요리아카데미에게 바라는점.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수업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빠른수강료조회

교육 희망지점을 선택해 주세요.
    관심있는 과정을 선택해주세요.
    신청하시는 분의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해 주세요.
    • -
    • -